가끔 적는 삶의 낙서
2006년 3월 21일 화요일
기다림
붉은악마
홈페이지에서 공구했던 국대 유니폼이 드디어 손에 들어왔다.
2차 공구기간(2월16일)에 구매 했는데 이제서야 도착했으니 한달여 만이다...
색이 별루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씩 적응이 되는 듯 하다. 축구협회 엠블렘은 마킹(프린트)되어 있고 나이키 로고는 자수로 되어있다.(둘다 프린팅 되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이제 독일월드컵 준비 끝!!!
댓글 1개:
권민정
2006년 5월 29일 오전 11:01
하하하 역시 선두씨 답네요
답글
삭제
답글
답글
댓글 추가
더 로드하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가장 많이 본 글
하하하 역시 선두씨 답네요
답글삭제